Windows Option--enable-monolithic --disable-shared --enable-optimise --enable-accel --enable-dccache CXXFLAGS="-std=c++11 -D__NO_INLINE__" OBJCXXFLAGS="-std=c++11 -D__NO_INLINE__"Mac Option--enable-monolithic --disable-shared --enable-optimise --enable-accel --enable-dccache CXXFLAGS="-stdlib=libc++ -std=c++11" OBJCXXFLAGS="-stdlib=libc++ -std=c++11" LDFLAGS="-stdlib=libc++"
C++11 은 개뿔. 특정 플랫폼, 특정 컴파일러에서만 돌아가는 소스 코드를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C++11 을 쓰지 않는 것이 좋겠다는 결정을 내렸다. 예전부터 느꼈던 것이긴 하지만 C++ 은 참 애매한 녀석인 것 같다.
- Windows Option
- --enable-monolithic --disable-shared --enable-optimise --enable-accel --enable-dccache
- Mac Option
- --enable-monolithic --disable-shared --enable-optimise --enable-accel --enable-dccache --with-macosx-version-min=10.7 CXXFLAGS="-stdlib=libc++ -std=c++11" OBJCXXFLAGS="-stdlib=libc++ -std=c++11" LDFLAGS="-stdlib=libc++"
참고로 아래 설명을 보면 GCC 에서 C++11 의 지원은 아직 실험적인 것 같다.
Important: GCC's support for C++11 is still experimental. Some features were implemented based on early proposals, and no attempt will be made to maintain backward compatibility when they are updated to match the final C++11 stand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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