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3일 월요일

눈썰매장

이제 아이들을 데리고 눈썰매장에 다닐 계절이 되었다. 가까운 곳의 눈썰매장들을 찾아보았다.
실제로 갔다 와본 결과;
  • 안산 도시 공사 사계절 썰매장은, 일정 수가 넘으면 입장을 시키지 않는다. 오후 시간은 2시부터 시작이니 이 시간을 노려도 좋다. 주말은 시작 시간을 맞추거나 2시에 맞춰서 가는 것이 좋을 듯.
  • 인천 대공원 눈썰매장은 시설도 좋고 가격도 적당한 것 같다. 단 좋은 곳이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몰리긴 한다. 슬로프는 3가지로 하나는 평지에서 애기들 끌어주는 곳과 하나는 아이들과 같이 탈 수 있는 곳, 마지막 하나는 어른을 위한 길고 경사도 꽤 있는 곳이 있다. 어른을 위한 곳은 아기랑 같이 타는 것이 안되면서 올라갈 때 에스컬레이터 같은 것이 있다. 아이들과 같이 탈 수 있는 곳은 길이는 짧지만 유아를 앞에 태우고 같이 탈 수도 있다. 평지에서 끌어주려고 거기까지 가기는 좀 아까울 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