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일 일요일

삼가 캠핑 2011/09/03 ~ 2011/09/04

한달이나 지나서 올리는 캠핑 후기. 그동안 바쁘기도 바빴지만, 이번 캠핑에서 사고도 있어서 수습하느라 캠핑을 못갔다. 이번 캠핑장은 소백산 삼가 캠핑장. 비교적 가까운 곳이지만, 도착해 보니 생각보다 캠핑장이 작았다. 게다가 옆에서 주차장 공사중이라 주차 공간의 여유가 별로 없었다. 그리고 주차 공간도 캠핑 사이트 바로 옆이 아니었고.


위 사진은 우리 사이트 사진이다. 잘 보면 알겠지만, 뭔가 빠졌다.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텐트가 없다. 텐트를 치는 도중 중앙 폴대 지지하는 부분이 쑥 빠져서 고장이 나버렸다. 고장이 난 텐트를 본 순간, 황당. 그때는 캠핑이고 뭐고 그냥 집에 가려고 했다. 그래도 야외에 나왔으니 숯불 구이나 해 먹고 잠잘 시간이 되면 집으로 떠나자 생각했다. 그런데 다행히도 관리동에 물어보니 자기들이 성수기에 직원들이 자는 텐트가 있다면서 그곳을 사용하라고 했다. 나름 괜찮은 것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계속 즐기기로 했다.


캠핑장 가운데에는 조그만 시냇물이 흐르는데, 나름 산에서 내려오는 물이라 아주 깨끗했다. 괜찮은게 아이들 발 담그고 놀기엔 딱 좋은 정도. 소민이가 여기서 들어가더니 나올 생각을 안한다. 결국 옷을 다 흠뻑 적실 때까지 놀았다.

우리가 기거하기로 한 임시 텐트 안에서 사진 한방. 사진 찍어준다고 하니까 장난기가 발동해서 일부러 눈을 감는다.

나무 아래서 한 컷. 시냇물이 흐르는 곳에서 노는 도중에 한 장 찍었다.

아까 젖었던 옷을 갈아 입고도 또다시 물 속에 들어가서 논다. 이번엔 갈아입을 옷이 없다고 하니 나름 조심스럽게 놀긴 하는데.

텐트도 없이 야영장에 있는게 참 나름 신선한 경험인 것 같다. 속이 타는 마음과 함께 장작도 함께 타 들어간다.

원래 텐트를 쳤어야 하는모래 바닥에서 모래 놀이 도구를 가지고 나름 열심히 논다. 옆에 시냇가에서 물을 퍼다가 나르고 모래도 다지고.

소백산 국립공원 관리 직원 덕분에 하룻밤을 잔 다음 아침으로 먹는 라면. 다음 캠핑 부터는 라면 말고 다른 것도 해 먹여보자는 생각을 해본다.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서 들린 폭포. 폭포를 보려면 약 5분 정도 산행을 해야 하는데, 샌들을 신고 와서 약간 난이도가 있었다. 그래도 폭포를 바라보면서 시원한 마음으로 한장.

돌아오는 길에 들린 덕평 휴게소. 이 휴게소는 덕평 자연휴게소라고도 불리는데, 내가 가본 고속도로 휴게소 중에서 가장 시설이 잘 되어 있었다. 나름 산책로 등이 잘 되어 있어서 소민이와 시간을 보내 본다. 위 사진은 그네 처럼 되어 있는 벤치에서 한 장.

휴게소에 있는 코스모스 밭에서도 한 장. 옆에 숲속길도 있었는데, 약간 어우운게 무서웠던지 절대 못가게 해서 거긴 못 가봤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